반응형

 

제가 주로 이용하는 은행은 농협과 국민은행인데 그 중에서 NH농협 신용카드는 오래된 친구와도 같은 놈이죠^^ 어제는 농협 신용카드 결제일을 변경할 일이 생겼는데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만 하면 아주 간단히 카드 결제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NH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을 하실려면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나의카드/회원정보를 클릭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결제일변경이 가능합니다.

 

 

 

 

 

 

NH 농협 신용카드 결제일은 매달 1-27일 중 선택가능 합니다. 농협 신용카드 이용대금은 해당 결제일에 지정하신 결제계좌에서 자동 이체가 됩니다. 아래의 화면에서처럼 화면 하단 부분에 결제일 변경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으로 클릭하여 들어가 주세요.

 

 

 

 

 

농협 NH 신용카드 결제일은 개인회원이실 경우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농협을 방문 하시거나 NH 농협카드 홈페이지 ( 농협 인터넷뱅킹 가입자만 가능)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NH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변경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고 있으니 그 다음 단계를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은 카드의 신규 ,갱신 도는 결제일 변경후 60 일 이내 재변경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시구요. 60일 이내라도 결제일 변경 조작일이 현재 미청구 금액, 연체 금액, 체크카드 이용 내역이 없으시면 가능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처럼 결제일변경 대상카드에서 카드를 선택하셔서 결제일을 확인하신 후에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렇게 농협 NH 신용카드 결제일을 변경하면 일정기간 동안 변경 전/후 결제일에 청구 되므로 한달에 두번 정도가 결제요금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중청구가 되는 것은 아니니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NH 농협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88-2100/ 1544-2100 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