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니.. 잘 되던 무선 마우스가 갑자기 안될때가 있습니다. 오늘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저희집 무선 마우스 인식이 안되네요! 갑작스럽게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느네 무선 마우스 인식이 안되어서 오빠에게 전화를 걸어서 물어봤더랬죠. 오빠가 뭘 그리 당황하냐..하는 식으로 말하길... 일단 마우스의 건전지가 다 되었는지 확인해 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마우스의 건전지를 확인해 보고 이상은 없는걸로 판단이 되어서 무선 마우스 인식 안될때의 해결방법을 다시 제시해 주었습니다.

 

일단 제어판으로 들어가 주세요~.

 

 

 

무선 마우스 인식이 안될때는 마우스의 문제 해결을 해보시면 되는데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의 장치 및 프린터 보기 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여태까지 무선 마우스 인식이 안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도 처음인데다가 무척 당황을 해서^^;; 오빠가 시키는대로 하기만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선 마우스 인식 안될때 해결하면 된다고 하네요.!

 

 

 

마우스 모양이 잘 보이시나요? 참고로 저는 윈도우7을 쓰는 여자랍니다.ㅎ 마우스 모양의 그림위에 우클릭을 하셔서 문제 해결을 눌러 주시면 컴퓨터가 자동적으로 무선 마우스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를 파악을 해서 알려준답니다.

 

 

 

제어판의 장치 및 프린터에서 문제 해결을 통하여 컴퓨터에서 알아서 문제 해결을 도와줍니다. 하마터면 마우스가 이상해서 버리고 새로 살뻔했습니다. 이제서야 제대로 작동하는 무선 마우스^^ㅎㅎㅎ 무선 마우스 인식 안될때를 대비하여 요런기초적인 컴퓨터 상식은 알아두는 것이 좋을꺼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