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는 1포인트만 있어도 사용이 가능한데 삼성카드 포인트는 삼성카드 포인트 몰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여진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시면 되니까요! 바로 아래에서 삼성카드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전, 생활용품, 스포츠, 유아, 식품등에서 삼성카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데 바로 아래에 보이는 사진은 포인트를 10-20% 사용 가능한 가맹점입니다.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가 해당 가맹점의 포인트에 못 미치는 경우에도 결제 요청을 하실 수가 있는데 보유 포인트 만큼을 결제대금에서 차감하고 부족한 금액은 카드대금으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아래 보이는 가맹점은 30-50% 이상 포인트 사용 가맹점입니다. 결제시 포인트로 결제하겠다 말씀만 하시면 됩니다. 보유하고 계신 삼성카드 포인트 조회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마이홈 /포인트 조회/전환/결제 순서대를 클릭하시면 포인트 조회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로 연회비 납부, 항공사 마일리지리 변경, 결제대금 납부도 가능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삼성카드의 포인트 사용방법과 혜택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으로 문의 하시면 자세한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을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